여행

[부산 카페투어] 기장 신상 디저트 카페 하녹 둘러보기

그레이트몬스터 2022. 8. 30. 13:59
728x90

나른한 휴일 오후 점심을 먹고 나니 화창한 날 카페에 가서 차 한잔하면 좋겠다 싶어
부산 근교 카페를 검색하다 멘 날 마시는 커피 말고 색다른 메뉴를 찾다가 앗! 이거다 싶어
서둘러 움직였습니다.

​카페 위치가 상권이 몰려 있는 곳이 아니라 조그만 마을에 위치하고 있고 카페 들어가는 길이 외길이다 보니
들어가는 차와 나오는 차가 만나면 아슬아슬하게 비켜가야 하는 아찔한 순간도 맞이할 수 있습니다.

​드디어 도착!!
역시 여기도 주차 전쟁입니다.

카페 맞은편 예쁘게 지은 한옥집이 너무나 좋아 보이네요~

어렵게 주차를 하고 카페에 들어섭니다.

카페 하녹 입구
카페 하녹 입구
카페 하녹 입구
카페 하녹 대청마루에서 본 마당

바다는 보이지 않지만 잘 가꾸어진 마당을 보니 차분해지면서 잠시만이지만 
평온한 느낌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카페 하녹 내부 전경
카페 하녹 내부 전경

매장 내부도 한옥의 대청마루 컨셉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카페 하녹 소품들
카페 하녹 소품들
카페 하녹 소품들

한적한 시골마을 대청마루에서 유유자적하며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배려를 많이 한 것 같네요

카페하녹 메뉴

드디어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카페하녹 메뉴
카페하녹 메뉴

디저트가 너무 예뻐서 오래 보고 싶은데 어쩔 수 없죠~
먹어야지 ㅎㅎ
너무 달지도 않고 차와 어우러지는 맛이 괜찮네요!!

카페하녹 메뉴
카페하녹 메뉴
카페하녹 메뉴
카페하녹 메뉴
카페하녹 메뉴

카페에 있는 동안 간만에 차 한 잔에 디저트로 여유 있는 휴일 오후를 잘 보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