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부산 여행] 남천동 도심속 시크릿가든 보성녹차 시그니처 메뉴 팥빙수

그레이트몬스터 2022. 4. 21. 09:44
728x90

남천동은 빵천동으로 전국적으로 유명해 졌는데요~

저는 오늘 이집을 추천하려고 합니다.

 

부산 지리를 알지 못하면 찾아 가는길이 조금은 어렵지만.. 요즘은 네비게이션이 있으니까 ㅎㅎ

 

4월말에서 5월 초쯤에 가면 예쁜 등나무 꽃으로 꾸며져 있어 장관을 이루는데요

저는 조금 일찍 가 보았습니다.

보성녹차 입구
보성녹차 등나무꽃
보성녹차 등나무꽃
보성녹차 입구
보성녹차 입구
보성녹차 입구

보성녹차 골목에 들어서면 이렇게 건물과 건물사이에 등나무로 하늘을 가리고 있어

한여름에도 그늘을 만들어 주어 보는것 만으로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그런 곳입니다.

등나무꽃이 재법 피었네요~ 절정일때는 등나무꽃이 더 예쁘게 주렁주렁 매달려 사진 스팟으로 유명한 곳이기도 하구요

 

 

보성녹차 매장 입구에서 오른쪽 테이블

보성녹차는 매장전체가 이렇게 예전 단층가옥에서 확장공사를 하다보니 주위가 산만해 보일 수도 있는데

이색적인 장면들을 체험 할 수가 있습니다.

저도 처음에 갔을때는 잠깐 당황했다는...

보성녹차 매장 입구에서 왼쪽 테이블
보성녹차 또다른 출입구
보성녹차 또다른 출입구
보성녹차 2층으로 올라가는 길

보성녹차 2층은 이렇게 매장에서 밖으로 나와서 사진에서 보이는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2층으로 갈 수 있습니다.

보성녹차 매장내
보성녹차 매장내

보셨죠~ 

여기는 최대한 자연을 이용해서 ㅎㅎ 이렇게 매장을 만들어 놓았습니다.

그것도 도심한복판에서 말이지요 매장을 둘러보는 재미도 쏠쏠하네요~

 

위의 사진에서 보이는 길을 따라 나가면 정원처럼 꾸며져 있는 장소와 연결됩니다.

보성녹차 매장 내부전경
보성녹차 매장 내부전경

외부에서도 2층으로 갈 수 있고 사진에서 보이는 계단으로도 올라 갈 수 있습니다.

보성녹차 매장 내부전경
보성녹차 매장 내부전경
보성녹차 매장 내부전경
보성녹차 시그니쳐 팥빙수
보성녹차 시그니쳐 팥빙수

매장을 한참 둘러본 후 방문의 목적인 팥빙수를 이제 먹어 봅니다.

보성녹차의 메뉴는 단 2가지 팥빙수, 팥죽이고 가격은 놀랍게도 3,000원 되겠습니다.

 

요즘 팥빙수처럼 화려하지 않지만 우유로 만든 얼음, 팥 그리고 녹차 가루를 위에 뿌려주는것으로 끝!!

단촐하지만, 숟가락으로 쓱쓱비벼서 한 술떠서 입속으로 넣으면 녹차의 쌉쌀한 맛과 팥의 단백한 맛이 재법 잘 어울립니다.

 

달달한 맛을 기대하셨다면, 실망 할 수도 있을듯 한데요

저는 너무 달지 않아서 괜찮았습니다.

 

팥빙수에 들어가는 팥고명은 팥이 너무 무르지도 않아 씹는 식감 또한 느낄 수 있어서 또 하나의 즐거움을 선사하네요

 

올해 몇번을 더 갈지는 모르겠지만, 배가 살짝 고프면서 갈증이 날때 먹으면 딱! 좋을것 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