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제주여행] 제주 동쪽 가볼만한곳 제주도 블루보틀

그레이트몬스터 2022. 3. 16. 11:20
728x90

2022년 2월 말 제주도 여행 첫날 동쪽 여행중에 한번도 가보지 못한 블루보틀에서 차한잔 하면 좋겠다 싶어

들리게 되었습니다.

눈이 온 다음날이라 곳곳에 쌓인 눈과 파란하늘과 구름 그리고 건물이 어우러져 수채화 같은 풍경을 선사한 그런 날이였습니다.

내비게이션으로 블루보틀을 검색하고 길을 따라가는데 한적한 곳으로 계속해서 가고 있어

가는길이 맞나 싶을 정도로 갸우뚱 하면서 가게 되었는데

거의다 와서도 이런곳에 매장이 있다고??? 하면서 오게 되었어요~

제주도에 단 한곳이라 그런지 웨이팅은 기본이네요~

제주블루보틀 입구

여행객들이 여기서 인증사진을 찍는 곳인것 같아요~

오신분들 대부분이 여기서 인증사진 찍느라 줄까지 서서 ㅎㅎ

제주블루보틀 주차장에서 본 전경

제주 블루보틀 매장은 그리 크지는 않고요~

이용객이 많다보니 메뉴 주문하고도 앉을 자리가 없어 서서 기다리다 자리가 나면 자리쟁탈전까지....

제주 블루보틀 옆 코시어지 빌리지

제주 블루보틀 옆에는 코시어지 빌리지 라는 숙소들이 있는데... 블로그에 찾아보니 자연과 어우러져 휴식이 필요한 분들에게는 조용히 쉬며 프라이빗하게 이용하다 올 수 있는 그런 곳인것 같아요~

코시어티빌리지 숙소

건물과 구조가 특이해서 처음에는 숙소인지 몰랐다는.... ㅎ

코시어지 숙소 담장에서 바라본 제주 블루보틀

한참을 기다리다 드디어 입장~

제주 블루보틀 커피제조

블루보틀은 기본이 커피를 드립퍼로 커피를 만드네요~

저는 따듯한 아메리카노를 시켰는데...

제주블루보틀 아메리카노

에스프레소 보다 조금 많게 두,세모금 마시면 없어질 만큼만 주네요~ ㅠ

그런데~~ 아 그런데 맛은 딱 내취향에 맞는 맛이였어요!

처음에는 탄맛이 강한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는데 계속 마시다 보니 중독성이 강합니다.

지금도 자꾸 생각날 정도예요~

제주 블루보틀 커피잔

커피잔이 너무 예뻐서 한장더~~

제주 블루보틀 매장에서 바라본 전경

제주 블루보틀 매장에서 창이 가장크고 블로그에 어김없이 나오는 장면입니다.

눈이 온 다음날이라~ 요렇게 예쁘게 잘 찍힌것 같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