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부산여행] 가성비 좋은 송도 암남공원 조개구이 포장촌

그레이트몬스터 2022. 1. 28. 08:36
728x90

부산의 유명한 조개구이 명소는 해운대청사포, 영도 자갈마당, 암남공원 이렇게 3군데로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부산의 로컬 주민들은 과연 어디로 갈까요?

정답은 없습니다만, 저는 다른곳 보다 송도 암남공원 조개구이 포장촌을 자주 이용하는데 그 이유는 가성비가 좋다는 것입니다.

조개구이가계는 한 10여개 정도 되는것 같구요~ 제가 자주 이용하는 곳은 최진사댁 입니다.

이모들이 너무 친절하셔서.... 가끔은 부담스러울때도 있지만

메인 조개구이 외에 사이드 메뉴들은 조금씩 바뀌는데 코로나로 한참 오지 않다고 와보니 조금 바뀌어져 있습니다.

제가 시킨 메뉴는 조개구이 모듬 대(大)

 

송도암남공원 최진사댁 조개구이집

메뉴를 시키면 먼저 요렇게~~ 조개탕을 주십니다!!

바로 요렇게~

송도암남공원 최진사댁 조개구이집

조개구이집에 왠 소고기냐구요~

조개를 싫어하시는 분도 계시니까~~ 소고기랑 하나더 조개관자와 버섯, 야채를 구어서 같이 먹으면

ㅎㅎ 생각만해도 다시 먹고 싶네요~

사진에는 잘 보이지 않지만 산낚지, 옥수수, 조개+새우+옥수수콘 피자, 대하구이, 전복구이도 주십니다~

송도암남공원 최진사댁 조개구이집

요것이 바로 조개구이 메인 가리비도 크고 양도 많지요~

알루미늄 용기안에 있는건 고동과 새우, 야채가 들어있는건데 제일 마지막에 저걸로 볶음밥을 만들어 주십니다.

조개만 먹으면 아무리 많이 먹어도 배가 부르지는 않으니 배부르게 먹었다는 느낌이 들 수 있게 말이지요~

부산에 오면 꼭 한번 가보세요!!

후회하지 않을 꺼예요!!

참! 웨이팅은 기본인데요~ 여기에 팀 하나 알려드리면, 전화번호를 남겨놓게 연락하면 오라고 하는데

기다리던 분들은 이집만 예약하지 않기 때문에 다른 가계를 가거나 오지 않는 팀들도 많기 때문에 줄을 많이 섰다고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자리를 지키다 보면 20분도 안되어서 자리를 차지 할 수 도 있습니다.

조개구이를 먹고 나오면 이렇게 야경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송도암남공원 남항

남항대교도 보이구요~

음식 사진은 좀더 업데이트 해 놓겠습니다.

이상 내돈내산 조개구이 먹방 후기 였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