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022/09 4

[밀양 여행] 자연경관과 맛이 끝내주는 '부산집' 맛집

부산집 위치정보 주소 : 경남 밀양시 산내면 삼양리 산16-3 메뉴 : 잔치국수, 칼국수, 부추전, 해물파전, 도토리묵, 동동주 등 밀양에서 양산으로 넘어가는 24번 국도를 따라 올라가다 보면 호박소 가기 전 산 중턱에 컨테이너 박스가 하나 보이고 파라솔과 데크들이 즐비하게 있는 곳을 발견하였습니다. 무엇인가 궁금하여 차를 주차하고 봤더니 식당이었습니다. 이런 곳에 식당이 있다니.... 잠시 놀랐지만 맛있는 음식 냄새를 맡으니 안 먹고 갈 수가 없어 해물파전과 국수를 주문하고 테이블에 앉아 자연경관을 감상을 해 봅니다. 밀양 케이블카가 천성상 위, 아래로 오르락내리락 열심히 운행 중이네요 그냥 테이블에 앉아서 천황산을 보고만 있어도 힐링이 되는 것 같습니다. 흐린 날이지만 간간이 구름이 만들어져서 올라가..

여행 2022.09.16

[밀양 여행] 한적한 시골마을 1919봄 한옥카페 시그니처 쑥덕와플

위치 : 밀양시 산외면 산외로 191 영업시간 : 11:00~21:00 추석 연휴 마지막 날 밀양 근교 여행을 하면서 들렀다 온 카페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애견 동반도 가능하네요 넓은 정원과 예전 외갓집 같아서 친근감이 있는 카페 카페 이름이 '1919 봄'이라고 되어 있는데 여쭤보니 1919년 봄 증조할아버지께서 지은 집을 카페로 개조한 곳으로 할아버지, 아버지의 추억이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그러고 보니, 손자같이 보이는 아이가 정원 화단에 꽃과 식물에 물을 주고 있고 할아버지로 보이는 분이 흐뭇하게 지켜보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카페에 들어서기도 전에 입구부터 예쁜 정원 때문에 입구까지 가는데 한참 걸렸습니다. 1919봄 시그니처 쑥덕 와플을 주문하여 먹었는데 음료도 맛있고 특히 쑥덕 와..

여행 2022.09.15

[밀양 여행] 부산 근교 가볼만한곳 밀양 송림공원 맥문동 숲길

9월하고도 이른 추석이 지난 연휴 라벤더와 비슷한 맥문동꽃이 절경이라는 밀양 송림공원에 들러보았습니다. 자동차로 편하게 구경하려면 네비게이션에 '밀양청소년수련관'으로 검색해서 가면 무료주차장에 차를 주차하고 편안하게 송림공원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10월 부터 피는 구절초군락지를 지나 삼문체육공원 둑방길로 올라가서 계단을 타고 내려가 강을 보고 오른쪽으로 가다보면 송림공원이 보입니다. 송림공원에 도착하니 아직 맥문동이 보라보라하게~ 자태를 뽐내고 있네요 송림공원 산책길의 정자는 어른신들이 벌써 자리를 잡고 땀을 식히고 계시네요~ 송림공원에서는 기찻길이 근처에 있어 지나가는 기차를 구경하는 재미 또한 있습니다. 이곳에 송림공원이 생긴 히스토리가 있는데 태풍이나 호우에 주변 민가에 피해를 줄이고자 소나무를 ..

여행 2022.09.14

[부산 자전거코스] 끌바 해도 이상하지 않는 이기대 헬기장 라이딩

먼저 갔다온 라이더, 유투브로 보면서 '나는 아직 멀었다 '생각하여 갈 엄두도 내지 않고 있었는데, 밴드 고수분께서 '한번 도전해 보지 않겠냐' 해서 여러번 고민 끝에 용기를 내어 가보기로 했습니다. ​ 총평 이기대 헬기장은 쉬운코스는 아니지만 그렇게 두려워할 코스는 아닌 듯 합니다. 3군데 가파른 경사구간만 잘 견뎌내면 완등 할 수 있습니다. 현대아파트103동 앞 수영천 산책길 공원에서 밴드 고수분과 만나 광안리, 용호동을 지나 이기대 주차장을 지나 이기대 헬기장으로 가는 길로 접어듭니다. 자 여기가 이기대 헬기장 가는 길의 초입입니다. 사진으로 보기에 그렇게 경사가 있어보이지는 않지요~~ 사진에 보이는 출입통제 바를 시작으로 업힐이 시작됩니다. 그렇게 두려워 할 만한 경사지는 아닌것 같지요~ 사진에서..

여행 2022.09.01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