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야기

[사진 이야기] 크리스마스 이브 광안리해수욕장 일출 풍경

그레이트몬스터 2022. 1. 25. 11:08
728x90

자전거로 출근하다 보면 요즘에는 일출시간이 늦어지다 보니 일출사진을 계속 찍게 되는군요

역광 사진이 가져다 주는 운치와 느낌 괜찮네요

광안리해수욕장 일출사진

꽁냥꽁냥 연인들이 일출은 안보고 모래사장을 보는거 보니~~

철수와 영희 다녀감....

우리사랑영원히... 뭐 이런 글들을 쓰고 하는건 아닐까... ㅎㅎ

부럽네요

광안리해수욕장 일출사진

서로 관계가 없는 사람들인데 사진으로 혼자 걸어가는 여성분이 연인들이 꽁냥꽁냥하는 모습을 보면서 부러워 하는것 같이 잠시 멈춰서 있네요~

광안리해수욕장 일출사진

에잇!! 나는 뭐야 씩씩거리면서 후다닥 지나가네요~

촬영장비 : EOS 6D Mark Ⅱ 촬영모드 조리개 우선AE 셔터속도 TV : 1/200 AF 모드 : Al Focus AF
AF영역 : 스팟 AF 조리개 값 : 5.0 측광모드 : 평가 측광 ISO : 100

자전거로 출,퇴근 하는 길에 사진기로 담은 풍경들을 기록하고, 촬영정보(사진촬영시 조건, 촬영모드, 설정등)를 공유합니다.

728x90